본문 바로가기
맛집, 카페

(광주 씨리알르) 베이글과 소금빵이 맛있는 광주 봉선동 씨리알르

by 쏭이야 2023. 5. 31.
반응형

씨리알르-건물-외관

 

상  호  명 : 씨리알르

영업시간 : 월, 수~금 09:00 ~ 17:00

                  토, 일 10:00 ~ 20:00

                  * 빵 소진시 조기마감될 수 있으니 인스타 확인하고 방문!

주       소 : 광주 남구 봉선로 51번길 36-2 (봉선동 992-3)

 

씨리알르는 주차장이 따로 없지만 씨리알르 근처인 라인하르츠 아파트 담 옆으로 도로에 주차선이 그어져 있어 주차는 어렵지 않은 편이다.

 

씨리알르-건물-외관

씨리알르는 외부에 테이블과 의자가 있어서 날이 좋으면 외부에서 베이글과 커피를 마시기에 좋다.

 

씨리알르-메뉴판
씨리알르-내부-베이글
씨리알르-베이글
씨리알르-베이글
씨리알르-베이글
씨리알르-베이글

반응형

씨리알르-베이글
씨리알르-베이글
씨리알르-베이글
씨리알르-베이글
씨리알르-소금빵
씨리알르-소금빵
씨리알르-식빵

친구가 씨리알르의 소금빵을 사다줬는데, 소금빵을 먹고 맛있어서 어디에서 샀냐고 물어봤더니 소금빵도 맛있는데 베이글도 맛있는 집이라고 추천을 해줬다.

그래서 며칠 뒤 토요일 오후 2시쯤 방문했는데 베이글, 소금빵을 포함한 모든 제품이 품절이라고 해서 아무것도 구매하지 못했다.

비가 굉장히 많이 오는 날이어서 벌써 품절될 거라는 생각을 못 했는데 검색을 해보니 주말은 오전에 방문하지 않으면 베이글을 구매하기 힘든 곳이라 하여 다음 날 오전 11시에 방문했더니 모든 제품의 재고가 남아있었다.

플레인, 양파, 페퍼로니, 포테이토 치즈와 소금빵을 구매했다.

플레인 - 쫀득하면서 고소하다.

양파 - 양파가 씹히는 식감도 좋고 베이글도 고소하면서 쫀득해서 좋았다.

페퍼로니 - 페퍼로니는 피자 맛이 나는 베이글이었다. 호불호 없는 맛이다.

포테이토 치즈 - 베이글 안에 포슬포슬한 감자가 들어있다. 감자 덕분에 포만감이 좋다. 나는 밋밋한 맛을 좋아해서 맛있게 먹었지만, 간이 센 걸 좋아하는 사람들은 추천하지 않는다.

소금빵 - 에어프라이어기에 돌려서 먹으면 겉은 바삭하고, 속은 부드러워 너무 맛있다. 개인적으로 베이글보다 소금빵이 더 맛있었다.

베이글은 정말 맛있지만 오픈런 혹은 40분 이상의 너무 긴 웨이팅을 하면서까지 먹고싶을 정도는 아닌데 씨리알르는 주말에도 오전에만 방문하면 웨이팅 없이 구매할 수 있어 종종 방문할 것 같다.

 

씨리알르-크림치즈

씨리알르에서는 메이플 월넛 크림, 무화과 크림, 갈릭 크림치즈, 블루베리 크림치즈, 버라이어티 소스, 쪽파 크림치즈, 멕시칸 크림치즈 총 7가지 종류의 크림도 판매한다.

 

<씨리알르에서 추천하는 조합>

1. 쪽파 크림치즈 + 플레인 베이글

2. 버라이어티 소스 + 플레인 소금빵

3. 블루베리 크림치즈 + 블루베리 베이글

4. 메이플 월넛 + 시나몬 베이글

5. 잠봉뵈르 샌드위치 + 애플 콩포트

 

나는 쪽파 크림치즈를 좋아해서 조합 무시하고 쪽파 크림치즈만 구매했는데, 어떤 베이글에 발라먹어도 다 맛있었다.

 

씨리알르-내부-테이블-의자

내부의 테이블은 위의 사진에 보이는 것처럼 하나밖에 없어서 앉기가 어렵다.

 

씨리알르-포장

베이글이 쫀득해서 맛있고, 소금빵이 겉은 바삭하고 속은 촉촉하면서 고소해서 정말 맛있어서 광주에서 베이글과 소금빵 맛집을 찾는다면 방문해보길 추천한다.

반응형

댓글